도시 헬베너
헤르벤 벨 페르토(52,인간,하크마을과 헬베너의 영주)
처음 만났을 때:
주변을 두리번 거리던 중, 게일은 한 남자를 발견했다. 주황색의 머리에 인중부분에 네모나게 수염을 기르고 있는 남자. 그는 이 마을에 사는 듯 간편하게 튜닉을 입고있었는데 보석이 달려있는 화려한 튜닉으로 보아 귀족인 듯 했다.
작은 국가 프레시아의 하크마을과 헬베너를 다스리는 영주. 인자한 성격으로 인해 마을 주민에게 사랑을 받는 영주. 그러나 전시가 되면 결단력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트레시아 벨 페르토(16,인간,헤르벤영주의 딸)
처음 만났을 때 :
긴 금색의 구불거리는 웨이브머리에 리본이 달린 머리띠를 매고 얼굴에는 흰색의 분을 발라 치장을 한 귀여운 소녀였다. 주변에 있는 푸른 숲의 모든 것을 담은 듯한 녹색의 드레스를 입은 그녀는 그녀 또래같지 않은 풍만한 몸매를 가지고 있었는데, 마차가 흔들릴 때마다 흔들리는 흉부에 고통이 밀려오는지 때때로 표정을 찡그렸다.
헤르벤 벨 페르토의 딸. 자신이 원하는 것을 꼭 가져야만 하는 성격이며 그로 인해 아버지인 헤르벤은 골치를 많이 썩는다.
아름다운 얼굴과 몸매 때문에 많은 귀족의 자제가 그녀에게 청혼신청을 하고 있으며 트레시아는 자신의 얼굴과 몸만을 보고 결혼해달라고 하는 귀족들을 전부 내치고있다.
게일이 요리를 해준 후에 환상을 본 트레시아는 게일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고 게일을 어떻게든 자신의 전용 요리사로 만들려고 애를 쓴다.
용병
페드로(상인,19세,인간) :
상인인 페드로는 하크 마을에 황금보다 비싸다는 소금을 제조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다는 것을 듣고 소금의 제조법을 알아내기 위해 마을에 들어온다.
그러나 소금 제조법을 알고 있는 장인인 리안이 알려주지 않자, 마을 사람들과 친해지자는 생각에 오랜 시간 머물기로 결정한다.
프렌달(용병(검),22세,인간) :
상인인 페드로의 마차를 지키기 위해 고용된 용병. 성격이 제멋대로에 꽤 괴팍한 성격이라 페드로가 싫어한다. 검술 실력은 뛰어난 편이다. 과거에는 꽤 유명한 용병단에서 활동한 것 같은데 왜 빠져나왔는지는 의문.
헤일리(용병(마법)(구),마녀(신),15)
초창기 모습 :
윤기나는 보랏빛의 가지의 색에 양갈래로 땋은 머리. 작은 얼굴과는 맞지않게 커다란 눈에 붉은색의 루비처럼 아름다운 작은 입술.
보랏빛 로브를 입고있던 그녀를 봤을 때 페드로는 마치 그녀가 미의 여신 헤페이아가 현신한 줄 알았다.
페드로가 고용한 용병. 페드로는 그녀를 고용하기 위해 그녀와 함께 다니는 프렌달을 함께 고용했다. 페드로가 좋아하던 소녀였지만, 알고 보니 소금을 노리는 마녀였고 게일이 기지를 발휘해 물리치고 나서 어딘가로 도망친다.
어느 악한 집단에 가입되어있는 것 같으며 악의 집단은 소설을 보면 안다.
하크마을
리안(64세,인간,소금 제조사)
암염을 채집하던 소금광산 채굴자였지만, 소금광산에 소금이 다 떨어지고 나서 게일에게 배운 소금 제조법을 이용하여 마을에 부를 가져다 주는 인물.
성격은 착하다. 한 번 지킨 약속은 절대로 어기지 않는 의리남.
에이단(18,인간,산적(구),푸줏간(현))
거대한 몸집을 가진 푸줏간의 주인. 과거에는 마을을 친 산적이었지만, 게일이 전부 잡고 난 후 마을 사람들이 죽이려던 것을 게일이 마을의 주민으로 받아들여 노예처럼 부려먹자고 제안한다. 고민하던 마을 사람들은 결국 게일의 말을 들어주었고 두목이었던 에이단은 게일 덕분에 살 집과 옷, 음식을 얻어 은혜를 갚기 위해 부하들과 함께 마을을 지키거나 푸줏간 일을 도맡아한다.
로니(8세,인간,여)
산적이 인질로 잡고 있던 로니를 게일이 구해주었다. 로니는 마을에 4 명밖에 없는 아이들 중 1명이다. 붙임성 있는 성격과 귀여운 얼굴에 마을 사람들의 행복을 담당하고 있다.
에즈라(11세,인간,남)
먹는 것을 좋아해 뚱뚱하고 항상 음식을 가지고 다니며, 다른 아이들과 노는 것보다 자리에 느긋하게 앉아 음식을 먹는 것을 더 좋아한다.
그래도 친구들이 부르면 항상 나가 함께 논다.
이안(11세,인간,남)
모습 : 불처럼 붉은색의 머리에 마음에도 불이 붙었는지 항상 신나하며 쉴 새 없이 뛰어다니는 소년 이안
항상 밝은 얼굴과 활발한 활동성을 가진 남자아이. 마을에서 산적들과 싸운 게일을 본 후로 장래희망이 게일이 될 정도로 게일을 존경하며 좋아한다.
아이들 중 가장 리더쉽이 있기 떄문에 항상 아이들을 데리고 함께 놀러다닌다.
줄리아(10세,인간,여)
모습 : 소위 츤데레라고 하는 까탈스러운 성격에 공주님처럼 행동하는 노란 롤빵머리의 줄리아.
귀족의 모습을 존경하기 때문에 항상 귀족의 모습을 따라하려한다. 롤빵 머리를 한 것과 츤데레인 이유도 바로 이 때문.
숲에서 게일에게 도움받은 후에 게일에게는 츤데레보다는 그냥 데레가 된다.
보석을 좋아한다.
대국 아이브란
토락세이크(나이:??,요리사,성별:??)
프랑셰프라는 칭호를 받은 요리사는 요리 하나로 눈 앞에 천국을 보여준다는 대륙 서쪽에 있는 대국 ‘아이브란’의 왕궁 요리사 토락세이크 뿐이었다.
현재 이 세계 내에서 가장 실력이 좋은 요리사라고 알려진 인물. 이름만 알려졌을 뿐이지 나이와 성별을 아는 사람은 아이브란의 국왕 뿐이다.
아직 미등장이므로 나머지는 비밀.
폰 헬리벨 가문
마그나 폰 헬리벨(36,폭시마을 영주) :
모습 :
흑진주처럼 완전히 검은색의 머리카락과 눈동자. 찡그린 표정에는 언제나 남을 죽일 수 있다는 의지가 담긴 듯 보였다. 거대한 체구에 평생 운동만을 하고 살은 것인지 몸 뿐만 아니라 어깨에 목까지 근육이 덕지덕지 붙어있었다.
그 덕분에 그가 입은 갈색의 튜닉은 터질 듯이 당겨져 있었다.
과거 전쟁광이자 피의 장군이라고 불렸던 마그나는 수많은 전쟁에서 프레시아를 승리로 이끌어준 장군이다. 출신은 별로 좋지않았지만, 공적으로 인해 국왕이 직접 폭시마을을 상으로 내려 영주가 되었다.
그 후로 폭시마을을 잘 관리해 폭시마을은 거의 도시가 되었을 정도로 사람이 많아졌으며 거대해졌다.
에밀리아 폰 헬리벨(16세,마그나의 딸)
모습
수줍어하는 소녀. 태양빛을 받아 갈색으로 빛나는 머리는 길게 뒤로 땋고 주근깨가 가득했지만, 그 모든 것이 사랑스러울 만큼 귀여운 소녀가 얼굴을 붉히고 게일의 뒤에 있었다.
옷은 화려한 푸른색의 드레스를 입고 있는 것으로 보아 귀족인 듯 했다.
마그나의 딸. 온실속의 화초로 자라며 동화를 많이 읽고 자랐기 떄문에 자신이 남자로 인해 무슨 일이 생기면 운명으로 생각하고 그와 함께 도망치거나 결혼하려든다.
다른 남자들은 모두 마그나가 쫒아냈지만, 마그나는 게일이 마음에 들었는지 쫓아내기보다는 오히려 사위로 맞이하려 한다. 에밀리아는 정말로 붉은 실로 인연이 맺어져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힘이 워낙 강해 근육질의 마그나가 어깨를 살짝 맞아도 뼈가 돌아갈 지경. 정작 자신은 힘이 센 줄 모르고 있다.
올리버 폰 헬리벨(18세, 헬리벨가문의 장남)
아버지를 닮아 전투를 좋아하는 청년. 마그나의 제안으로 게일과 싸우지만, 검을 쓰는 자신과 달리 주먹으로만 싸운 게일에게 지고 나서 충격을 받아 원래 하던 수련의 몇 배 이상 수련을 한다.
아직 컨셉이 제대로 정해져있지않다.
'현재 진행중 > 이세계에서 요리사를 꿈꾼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세계에서 요리사를 꿈꾼다 - 대충 줄거리 (0) | 2017.09.16 |
---|---|
드디어 수정까지 마쳤습니다! (0) | 2017.09.16 |
캐릭터 설정 -주연급-2- (0) | 2017.08.29 |
캐릭터 설정 - 주인공급 (0) | 2017.08.27 |
중간부분 요리 먹을 때의 리액션 (0) | 2017.08.25 |